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네비게이션 하단영역

새소식

새소식 글보기
맥도날드,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 위한 ‘해피밀 위크’ 진행
작성일 | 2017.04.27

해피밀로 기부의 기쁨 누리세요!”


맥도날드,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 위한 ‘해피밀 위크’ 진행


-  행사 기간 중 해피밀 구매하면 1,000원씩 ‘한국 RMHC’에 기부


-  장기 입원 환아와 가족 위한 국내 최초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 후원


 


(2017 4 27) ---- 맥도날드(대표이사 조주연, www.mcdonalds.co.kr)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해피밀 위크(Happy Meal Week)’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맥도날드에서 어린이 세트 메뉴인 해피밀을 구매하면 세트당 1,000원이한국 RMHC(재단법인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기부되어 국내 최초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건립에 쓰이는 .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는 장기 입원 어린이 환자와 가족들이 병원 근처에 편히 머물며 치료를 받을 있는 곳으로, 현재 경남 양산에 위치한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 관내에 국내 최초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가 건립되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맥도날드는 RMHC 오랜 후원사로서 해피밀 판매 수익금 일부와 사내 자선 행사인맥해피데이수익금 기부, 임직원 기부 매장 모금함 운영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왔다면서특히 올해에는 국내 최초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가족이 함께 참여할 있는 특별한 기부 행사를 준비한 만큼, 자녀와 함께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해 해피밀도 드시고 기부의 기쁨도 나누시기 바란다 말했다.


 


한편 행사 기간 5 5 어린이날에는해피밀 데이(Happy Meal
Day)’
행사도 진행된다. 당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보호자와 함께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하는 7 이하의 어린이 선착순 100명은 해피밀 세트를 무료로 받을 있다.


게시물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맥도날드, 24일부터 5일간 ‘모닝 프리 커피 데이’ 진행
다음글 맥도날드, ‘식품 안전의 날’ 기념 행사 참여

하단영역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WA 웹접근성 인증마크

한국맥도날드(유) l 대표자: 조주연 l 사업자등록번호: 101-81-26409

전화주문 : 1600-5252 ㅣCOPYRIGHT ⓒ 2014 ALL RIGHTS RESERVED BY McDonald's

당사 홈페이지의 이미지나 내용을 외부로 가져가서 사용하는 행위는 당사의 저작권,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입니다.
무단 공유할 경우 저작권법, 부정경쟁방지법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지게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관련한 질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