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네비게이션 하단영역

새소식

새소식 글보기
맥도날드, ‘식품 안전의 날’ 기념 행사 참여
작성일 | 2017.05.10

맥도날드,
‘식품 안전의 날’ 기념 행사 참여


- 모든 제품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하고 나트륨 최대 20% 줄여


- 식품 안전과 건강한 식생활 중요성 알리고자 식약처 주관 ‘식품 안전의
날’ 행사 참여


- 건강 메뉴인 ‘제주 감귤 샐러드’도
출시…제주산 감귤 드레싱으로 맛과 신선함 더해


 


(2017 5 10) ---- 맥도날드(대표이사 조주연, www.mcdonalds.co.kr) 14식품 안전의 맞아 식품 안전과 건강한 식생활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맥도날드는 제품을 미리 만들어 두지 않고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하고, 후렌치 후라이 등의 나트륨을 최대 20% 줄이는 식품 안전과 고객 건강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같은 노력과 식품 안전의 날의 제정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오는 12일과 13 이틀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식품 안전의 행사에 참여한다. 맥도날드는 해당 기간 부스를 운영하며 식품 안전과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맥도날드의 선진적인 시스템과 노력을 담은 리플렛을 배포하는 한편, 로날드쇼, 에어볼 게임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맥도날드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과 제품 쿠폰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도 같은 내용을 담은 리플렛을 배포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식품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식품 안전의 취지에 깊이 공감해 적극 동참하게 됐다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식생활을 영위할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이달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새로운 사이드 메뉴인제주 감귤 샐러드 판매 중이다. 제주 감귤 샐러드는 고객들에게 보다 건강한 메뉴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신선한 양상추의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제주 감귤 드레싱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버거 세트 메뉴에 1,400원만 더하면 사이드 메뉴를 제주 감귤 샐러드로 업그레이드해 건강하게 즐길 있다.


게시물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맥도날드,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 위한 ‘해피밀 위크’ 진행
다음글 맥도날드, 2018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비전 선포식 개최

하단영역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WA 웹접근성 인증마크

한국맥도날드(유) l 대표자: 조주연 l 사업자등록번호: 101-81-26409

전화주문 : 1600-5252 ㅣCOPYRIGHT ⓒ 2014 ALL RIGHTS RESERVED BY McDonald's

당사 홈페이지의 이미지나 내용을 외부로 가져가서 사용하는 행위는 당사의 저작권,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입니다.
무단 공유할 경우 저작권법, 부정경쟁방지법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지게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관련한 질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