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네비게이션 하단영역

새소식

새소식 글보기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수제버거 부문 고객충성도 1위
작성일 | 2017.05.31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수제버거 부문 고객충성도 1위


-    맥도날드의 60년 버거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수제버거 ‘시그니처
버거’


-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매월
20% 이상 판매 성장…전국 390개 매장서 만나볼 수 있어


 


(2017년 5월 31일) ---- 맥도날드(대표이사 조주연,www.mcdonalds.co.kr)의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가 소비자가 선정한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수제버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의 항목을 측정한 결과로 선정됐다.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는 다양한 수제버거 브랜드 중 종합 점수 최고점을 얻었다.


시그니처 버거는 맥도날드가 60년 버거 노하우를 담아 야심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수제버거로, 갓 조리한 1+ 등급 계란에 베이컨과 치즈, 텍사스 BBQ 소스로 꽉찬 식감을 자랑하는 ‘골든 에그 치즈버거’, 진하게 구운 버섯과 양파에 정통 아메리칸 치즈, 이탈리안 발사믹
소스로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그릴드 머쉬룸 버거’등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재료의 특징을 살린 탁월한 맛으로 다양한 고객 입맛을 사로 잡으며 2015년 8월 출시 이후 월평균 20% 이상 판매 성장을
기록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시그니처 버거는 단품 기준
7,500원, 음료와 사이드 메뉴를 포함해 세트로 즐겨도
8,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며 디지털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 선택부터 주문, 결제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현재 전국 450여개 맥도날드 매장
중 390여개 매장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중 340여개 매장에서는 시그니처 버거에 대한 배달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시그니처 버거를 향한 뜨거운 고객 수요에 힘입어 앞으로도 시그니처 버거 판매 매장은 계속해서 늘어날 예정이다.


 


한편 맥도날드는 같은 조사에서 패스트푸드 브랜드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은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됐다.


게시물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맥도날드, 2018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맞아 대규모 ‘채용의 날’ 행사 진행
다음글 맥도날드 그린 캠페인, “환경을 생각한다면 다회용컵을 사용하세요!”

하단영역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WA 웹접근성 인증마크

한국맥도날드(유) l 대표자: 조주연 l 사업자등록번호: 101-81-26409

전화주문 : 1600-5252 ㅣCOPYRIGHT ⓒ 2014 ALL RIGHTS RESERVED BY McDonald's

당사 홈페이지의 이미지나 내용을 외부로 가져가서 사용하는 행위는 당사의 저작권,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입니다.
무단 공유할 경우 저작권법, 부정경쟁방지법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지게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관련한 질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