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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소개

맥도날드 에서는 각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는 정규 사원을 Manager 라고 부릅니다.
Manager는 업무와 교육 과정 수료 여부에 따라 다양한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레스토랑 관리직(Manager)의 주요 업무 내용

  • 인사 관리채용, 퇴직, 평가, 인원 계획, 배치, 교육
  • 품질 관리원자재 관리, 유효 일자 관리, 위생 점검, 완제품 관리
  • 매출 관리지역 마케팅 활동, 경쟁 업체 분석, 시장 조사
  • 손익 관리예산, 비용 관리, 일별-월별-년별 손익 분석

Restaurant Department Management

레스토랑 제너럴 매니저
레스토랑에서 품질, 서비스 및 청결에 관한 맥도날드의 중요한 고객 스탠다드가
준수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구체적인 책임을 가진 디파트먼트
매니저 팀을 이끌고 있으며, 레스토랑의 중요한 여러 가지 기능과 시스템을
조정합니다.
피플 디벨롭먼트 매니저
적합한 크루를 채용하고 올바르게 교육시키며 스케줄링 할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의 크루가 레스토랑 입사 시부터 잘 정착하고, 맥도날드에서 근무하는 동안
그들을 관리합니다.
푸드 퀄리티 매니저
레스토랑 내의 프로덕션 시스템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 책임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인벤토리와 프로덕션 시스템을 관리합니다.
고객 경험 매니저
크루 팀과 매니저 팀을 리드하여 맥도날드 고객에게 탁월한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책임이 있으며, 또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크루가 잘 교육되고,
서비스 영역을 잘 정돈하여 서비스 프로그램을 훌륭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매니저 트레이니
공개 채용 절차를 통해 입사하는 직급으로, 체계적인 매니저 교육을 통하여
성장의 기회를 갖게 됩니다.
업무 단계 과정
  1. Manager Trainee
  2. 2nd Assistant Manager
  3. 1st Assistant Manager
  4. Restaurant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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